걍 케인도 다른 6점맞은 승인전화없는 가입머니 애들이랑 별차이없는 수준으로 또이또이 한거같은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승인전화없는 가입머니 역습 팀 vs 역습 팀이 붙었는데 정신 나간 파워챠지로 선제골 내줬으면 당연히 3점이지 ㅋㅋㅋ 그거 보자마자 토트넘 ㅈ된 거 바로 알았음

오리에 잘하다가 승인전화없는 가입머니 바디체킹 하고 멘탈 박살나서 칼퇴근 했고

모우라는 교체로 들어와서 설렁설렁 수비가담 좆도 안하고 실제로 두번째골 쳐먹을때 울브라이튼 대놓고 크로스각 잡는데 옆에서 구경하느라 오픈찬스 내줘서 골쳐먹힘


모우라 저 개새끼 왜 쳐 넣은 거냐? 진짜 아직도 이해가 안 가네ㅋㅋㅋ


레스터가 중앙 몰집 수비로 케손 막아서 강제로 크로스 난사 나오는 거 알면 차라리 비닐신을 넣어서 뚝배기 노리던가


전술이랑 선수 기용 이해가 안 가네ㅋㅋㅋ


저 좆같은 빡빡이새끼 턴 오버 지랄 때문에 토비 자책골만 쳐 나오고 있고 진짜 개씨발ㅋㅋㅋㅋㅋ


나 사실 오리에 다들 욕할때마다 인생경기만 우연히 봐서 왜 욕하지? 윙백 개힘든데 트리피어 생각안나나 다들? 이랬는데 어제 반성했다 오리에는 후반전에 아주 진국이었다 그런 크로스는 케이리그에서도 이제 볼수없다 그리고 오버랩 하고 안내려오던데 그것도 멘탈 나간문제일까 그리고 키위대가리 시소코 피지컬 믿고 클럽 처음온 첫휴가나온 일병마냥 비비다가 공중볼따먹히고 골박히는순간 토비랑 나는 감정을 공유하는거같았다


저번시즌 막판부터 나름 잘해주다가 이번 시즌 내내 잘해줬는데 어제 바디체킹 이후로 멘탈 개박살난게 눈에 보였음


이번시즌 꾸준히 잘해서 언론에서도 오리에한테 관심을 많이 가져서 그런건지 기대감 충족해야 한다는 부담 때문인지 실수 한번에 이정도로 멘탈 부서지는 건 그동안 토트넘 경기 봐오면서도 처음보는듯


그래도 욕하고 싶진 않음 ㅋㅋ 저번시즌부터 가족 죽었는데도 준수한 경기력으로 시즌 마무리 해주고 간게 오리에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